본문 바로가기

리뷰

샤오미 캐리어 미 트롤리 28인치 Qoo10 직구

반응형

일전 부모님이 쓰시던 캐리어가 있었다. 그 캐리어로 한 5년을 잘 썼는데, 일본 다녀오는 여행에 손잡이가 툭~ 하고 부러졌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2월이 되었다. 하노이를 가기로 예약해놨는데 문득 캐리어 생각이 나서 캐리어를 주문했다. 2월 5일 주문하고, 2월 8일 대한민국으로 집하되어 2월 10일 저녁에 받았다. 이정도면 국내택배 속도라고 생각될 정도로 매우 빨랐다.


처음 큰 박스에 90이란 로고가 깔끔하게 적혀있었다.


박스를 열고 보니 YKK브랜드가 딱 보였다.


실제 캐리어 크기를 사진으로 가늠해보긴 어렵지만 사진으로 담아 보았다.


커버에도 90이란 마크가 있다.


바퀴는 4개다 돌아가는 바퀴이다. 여행을 하면서 알게 된 사실이지만, 샤오미 캐리어의 바퀴가 매우 큰 축에 속한다는 것이었다. 그러다보니 어디 안걸리고 잘 굴러다닌다.


상단에 손잡이가 있고 손잡이에도 역시나 90이 적혀있다.


캐리어 옆에는 TSA인증 잠금장치가 있다. 캐리어에 의심스러운 것이 있다면 사용자 허락 없이 가방을 열 때 마스터키로 열 수 있게 되어 있는 것인데, TSA가 없다면 강제로 열어서 내용을 확인하기에 TSA가 있으면 캐리어를 검사하더라도 손상 없이 할 수 있는 것이다.


사진으론 실측을 하기 어렵지만, 이 캐리어를 촬영하려고 14-28mm 렌즈를 사용했다.


왼쪽 편에는 지퍼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지퍼를 열고 안쪽에도 짐을 넣을 수 있다.


제품사용설명서는 중국말로 되어있지만, 그다지 어려운 장비가 아니기에 패스~



2018년 2월 13일부터 16일부터 베트남 하노이를 여행하면서 직접 사용해보니

- 크기가 매우 크기에 많은 것들을 닮을 수 있었고,

바퀴가 커서 지형이 울퉁불퉁하더라도 잘 다닐 수 있었고,

튼튼한 소재여서 어느 정도의 외상도 끄떡없이 잘 견뎌줄 수 있었고,

TSA잠금장치가 나에게 더 신뢰를 주었고,

이런 모든 것들을 갖췄는데도 가격이 10만원 초반대 구매할 수 있어서 가성비 갑 캐리어인 게 맞는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