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B+W XS-PRO Clear MRC-NANO 007 직구

반응형

필터를 사고 싶었다. 이전까지 좋은 필터를 사용하지 않았기에...

그러던 어느 날 국내에서만 보던 필터를 해외에서는 어떻게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지 eBay에서 검색을 했다.


그리곤 매우 놀랐다. 이 가격에 필터를 파는게 맞는 것인가..? 그래서 바로 구매해버렸다.


1월 17일 수요일에 주문해서 2월 19일 월요일에 배송을 받았다.


제품을 뜯어보았다. 46mm 58mm 72mm 이상무.


필터를 사려고 조금 검색을 해보았었다. 그 중 큰 도움을 주었던 게 이 곳이다. [링크]

여기선 벨로가 가장 좋았으나, 이베이에서 한번에 배송받을 수 없어 B+W를 주문했다.


B+W 58 007 CLEAR MRC nano


실제로 착용해보니 이전에 렌즈보호용으로 끼워놨던거보다 얇아서 좋다.

그리곤 사용하다가 렌즈를 손으로 만지는 일이 있었는데, 역시 비싼건지 묻어나지가 않았다.

이제부터 필터는 해외직구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