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한식·양식] 온천1동_아카바의 식탁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을 사주러 온 이곳


지인이 괜찮은 곳이라고 블로그 글들을 보고 가자고 했던 곳이다.


아카바의 식탁을 방문하려고 갔는데, 네비를 찍어도 어디인지,, 길을 헤맸는데,


바로 앞에서 헤매고 있었다.


위의 간판?이 아카바의 식탁이라는 걸 알리는 모든 광고판이다.


참 작다 ㅎㅎ^^;



실내는 이렇게 생겼다. 개인적으로 보라색을 좋아하는데 벽면 한쪽에 포인트 색으로 저렇게 보라색을 칠해 놓으니 매우 좋았다.


그 외 디자인을 신경쓴 부분이 많았던 거 같다.



한쪽엔 여러 접시들이 있었다.


콘크리트 벽돌과 나무같은걸로 쌓아놨는데, 이게 은근 분위기가 있었다.


적어도 이곳에선.. (우리집에다 해놓으면 ㄷㄷㄷ..)



우리가 앉은 테이블 반대편엔 벽에 액자가 5개가 걸려있었는데,


이것도 보기 좋았다.



그리고 특이하게 여기 컵의 모양이다.


하나라도 같은 컵이 없다.


도자기? 같은 컵이라 살짝 무거운 감이 있다.



지인의 음식. K식탁


여기엔 K식탁, J식탁, A식탁이 있다.


딱히 뜻은 안써있는데 아마 K는 Korea Food 인거 같다.



이건 나의 음식 A식탁.


베이컨과 소세지가 식빵위에 올라가 있다.


식빵과 소세지 사이엔, 치즈가 올라가 있고, 치즈와 빵사이엔 슬라이스 치즈와 양파 버섯같은 것이 들어있다.



음식은 사진과 같이 전갈하게 나온다.


이렇게 한끼식사를 했다. 생각보다 맛은 별로였다.. 이 맛에 있어서 가격은 꽤나 비싼 편이다.


분위기가 좋다고 하지만 음식이 맛이 없다면, 단골이 될 수 없을 것이다. 분위기는 찾으면 되는 것이니깐..


이런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한번 쯤 가보는걸 이야기하겠지만, 추천하진 않겠다^^;

반응형